KCS 기술지원

지원 가능 서버

KCS 기술지원

기술 지원 방안
장애의 구분 장애 처리 형태 세부 내용
인증서설치 Remote On-Line 지원 및 현장 방문 On-Line접속을 통한 긴급 지원
Call 지원 간략한 질의/응답으로 해결 가능한 문제 24시간 내 지원
장애등급 1급장애

Remote On-Line 및 현장 방문 지원

제품 설치 장소 2시간 내 현장 응소
현장 운영담당자의 측근에서 최전방 지원

2급장애 Remote On-Line 및 현장 방문 지원

제품 설치 장소 3시간 내 현장 응소
현장 운영담당자의 측근에서 최전방 지원

3급장애 Remote On-Line 및 현장 방문 지원

제품 설치 장소 4시간 내 현장 응소
현장 운영담당자의 측근에서 최전방 지원

4급장애 Remote On-Line 및 현장 방문 지원

담당 엔지니어의 원격 및 Call 지원